아 ㅅㅂ 사건당일날 모텔에 빈방만 있었더라면 살해까지는

아동성범죄판결 가볍게때린 판사도 용의자다 그때 형량무거워 안나왔음 여대생은 죽지않았다


개새히네


베플대로 아동성범죄자가 고작 26살이라는게 소름 끼친다. 대체 형을 얼마나 가볍게 때린거야? 이런말 해봐야 공염불인거 알지만 진짜 판결내린 판사들도 연계 책임 졌으면 한다. 형량을 줄수 있는것보다 가볍게 주는 경우도 많은데 그럴 경우 재범 저지르면 벌점 받게 해야함. 그래야 국회의원 쫓아다니며 법을 개정을 하든 어쩌든 하겟지. 이건 있는 형량도 다 안주고 별별 핑게로 다 봐주고 앉았으니. 쯧쯧....참 무서운 세상이다.


능지처참으로 성범죄에대한 경각심을 일꺠워 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여성들도 밤길 혼자다니면서 하이에나의 먹이가 되지 않길 바랍니다. 노출심한 옷도 되도록 삼가했으면 좋겠습니다. 연예인들이 노출옷입는것은 바로 기획사의 성상품화 전략이거든요. 그게 여성들에게 잘못유행되서 노출옷입으면 예쁜것이라는 잘못된 선입견을 버려야합니다. 명백히 연예인인들의 노출의상은 기획사들의 꼼수 성상품화의 전략입니다. 노출은 절떄 여성스럽지도 예쁘지않다. 여성들에게 잘못된 유행을 전이시킨 쓰레기 연애기획사들의 더럽고 추악한 아이돌가수들의 성상품화 를 중단해야한다. 우리나라 연애기획사들은 전부 변태 3류 에로기획사일뿐이다. 공중파에서 노출하는 연애인들을 전부 제제시켜야한다. 한국의 여성은 예로부터 옷을 항상조신하게 입고다녔다. 머리에 은장도를 끼고다닌것은 자신의 순결을 지키기위함이였다. 그순결을 잃었을땐 그 은장도로 자결을 하였다. 더러운 연애기획사들의 잘못된 성상품화가 여성들의 노출증을 불러일으켰고 그로인해 성범죄도 증가시켰다. 공주파에서 노출을 조장하는 연애인들을 기획사들 전부 제제시켜라. 의상은 반드시 무릎까지만 입고 나오게 만들어야한다.